
노새가 무엇인가..
암컷말의 몸에서 나온...
당나귀의 자식이다....
밥을 조금 먹으며..
병에 강하고...
자손을 남기지 않는다...
그들은 타인의 자기만족에 의해 태어나..
평생 타인을 위해 일하고...
아무것도 자신을 위해 남기지 못한 채..
죽어 사라진다...
딱 나와 같다...
'술주정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실 나는.. (0) | 2026.01.18 |
|---|---|
| 중국 프라모델도 이제 수준이 제법 괜찮다 (0) | 2026.01.18 |
| 기억을 끄집어내니 어지럽다.. (0) | 2026.01.04 |
| 나는 앱테커다... (0) | 2025.12.29 |
| 얘네들이 자꾸 엉뚱한 댓글을 다는이유가 뭔지.. (0) | 202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