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주정/잡담

요즘 젊은이들은 SBTI 라는걸 본대..

주정뱅이 2026. 5. 2. 16:37


그리고 난 고아가 나왔지...

애미가.. 애비가... 없는놈.. 이라는건가..?
마음에 들어...